대구한의대한방병원

통합검색
전체메뉴닫기

진료상담

전통의 대구한의대한방병원 한의학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 고객센터
  • 진료상담

고객님의 궁금증을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환자분의 증상과 비슷한 내용이 있는지 확인 후 질문하여 주시면,
답변시간을 절약해 더 많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진료상담 이외에는 고객의 소리란을 이용해주시고 이외의 내용은 모두 삭제합니다.

진료상담
RE:청력
작성일
2016-12-23 10:22:42
작성자
의료진
조회
1033

안녕하십니까 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방병원 소속 한의사 정영은입니다.

 

난청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시군요. 본인의 발음이 부정확하다 하여 타인의 발음이 부정확하게 들리는 경우는 드문 증상이며 청각에 문제가 발생하여 타인의 발음이 부정확하게 들리는 것이 더욱 흔한 증상입니다. 난청이 발생할 경우 본인의 발음을 정확하게 듣기 힘들기 때문에 간혹 어눌해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난청이 언제부터 발생하였는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어떤 상황에서 심해지고 덜해지는지 등의 조사를 통하여 좀더 정확한 병력 판단과 치료가 가능하며 본원 한방 안아비인후피부과에서 진료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진료시간표를 참고하여 방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본원 의료진은 환자분의 심신적 불편함을 가벼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환자분의 건강을 회복함에 있어서 저희 의료진은 최선을 다할것이며,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원문 -------------------------

제가 뉴스를보거나 사람들과 대화를할때 소리는 들리긴 들리는데 발음이부정확하게들립니다. 청력이 않좋아서 그런가요 아니요 제가 발음이 않좋아서그런가요 원인이 있으면 무엇이고 해결책이있을까요?

다음글 이전글
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