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부속 대구한방병원

통합검색
전체메뉴닫기

의료원장 인사말

전통의 대구한방병원 한의학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에게 의료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유익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하도록 전 교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문제점에 대하여는 항상 개선토록 할 것입니다.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변준석
먼저 대구한의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의료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의료원은 제한한방병원(1970년)을 모태로 설립되었으며, 의료원 산하에는 부속 대구한방병원, 포항한방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의료원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대구가톨릭대학교의료원과 대학병원간 한·양방 협진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중국북경의과대학, 중국요녕중의학원, 중국반석시공립의원, 중국하남중의학원 등 해외 유수 병원과 상호교류협정을 체결하였습니다. 또한 한의학과 관련된 정보를 한 곳에서 검색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의 주요내용은 한의학정보검색시스템을 이용한 정보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한의학 관련 질병, 약제, 한의학논문을 한 화면에서 검색 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축하였으며, 인체모형도와 검색기능을 이용한 각 부위별 해당 질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한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 의료원은 고객 여러분에게 한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유익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하도록 전 교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또한 본원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불편한 점이나 건의하시는 문제점에 대하여는 항상 개선토록 할 것입니다.

끝으로 저희 의료원을 찾아주신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